스로틀바디 크리닝..
작성일 2012-11-02 / 작성자 김홍근 / 조회수 897
▷차종: 그랜져TG
▷연식: 07년
▷주행거리: 65000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벌써 들려서 점검받았어야하는데 바빠서리ㅎ
다름이아니고 슬슬 차에 이상이 생겨오는것같아서요ㅎ
미션오일(D->N변속충격..),파워오일(핸들무거움),브레끼오일등 오일류 교환해야할꺼같고 19인치 인치업후 하체에 무리가많았는지 승차감과 소음이 장난아니네요.하체점검(어퍼암 및 부싱류)필히 받아야겠네요 ..
엔진미미가 다됫는지 드라이브 넣었을시 차체및 핸들진동도 좀있고..하는김에 스로틀바디는 꼭 청소하고싶어서요 혹시 스로틀바디도 청소가능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