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진동 문의
작성일 2012-11-02 / 작성자 정찬규 / 조회수 671
▷차종: 구형 싼타페
▷연식: 02년 9월식
▷주행거리: 148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예전 7월에 정비 너무 잘해주셔서 안전히 또 조용히 잘 자가 운행 하고 있습니다.
핸들진동이 다시 심해져서 재점검을 받으려고 합니다.
AS 기간이 내 점검은 무상이라고 알고 있는데 맞는지요.
추가로 시동키 꽂는 조명 부분이 안들어 오고,
키를 빼야 도어락이 자동으로 언락 되었었는데,
키가 꽂힌 상태에서 시동끄면 도어가 자동으로 언락이됩니다.아이들이 차에 탈때 조금 위험하네요.
키꽂힌상태에서 문열려 있으면 띵동띵동 부저음이 들렸는데
지금은 전원on 까지 돌려야 소리가 납니다.
이부분도 점검 가능하신지...
▷연식: 02년 9월식
▷주행거리: 148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예전 7월에 정비 너무 잘해주셔서 안전히 또 조용히 잘 자가 운행 하고 있습니다.
핸들진동이 다시 심해져서 재점검을 받으려고 합니다.
AS 기간이 내 점검은 무상이라고 알고 있는데 맞는지요.
추가로 시동키 꽂는 조명 부분이 안들어 오고,
키를 빼야 도어락이 자동으로 언락 되었었는데,
키가 꽂힌 상태에서 시동끄면 도어가 자동으로 언락이됩니다.아이들이 차에 탈때 조금 위험하네요.
키꽂힌상태에서 문열려 있으면 띵동띵동 부저음이 들렸는데
지금은 전원on 까지 돌려야 소리가 납니다.
이부분도 점검 가능하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