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밀림 현상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1-02 / 작성자 권영운 / 조회수 715
▷차종: 산타페 sm 2륜
▷연식: 2004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문의 내용은 브레이크 패달 밟을때 과거보다 더 깊어진것 같아서요.
  예를 들어, 예전같았으면 반정도 밟으면 제동 들어가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더 깊이 밟아야 제동 걸리는
  느낌이 납니다.
  한적한 도로에서 대략 저속으로 가다가 급브레이크 밟았을때 ABS(드드득~)는 작동 되더라구요.
  고속으로 테스트는 못해봤구요. 저속이어서 실제 제동거리의 차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지방에 있어서 쉽게 대구 가기는 힘드니까, 가능하면 좀 조심히 다니다가 대구 가는길에 방문할까 싶은데,,,
  만약 더 심해지면, 주변 정비공장에서라도 어느정도 정비는 받아야 할것 같아서요.
  주변 현대정비공장에서 점검해보더니 이상없다고 하는데,,,,  나는 분명히 이상이 있는데..
  머라도 하나는 교체해달라고 해야하지 않을까요^^;;
  뜸금없는 문의글이라 죄송하구요. 대구 가게되면 브레이크 시스템 종합 점검 한번 받아야겠네요.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