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멤버 부싱 강화와셔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1-02 / 작성자 이재석 / 조회수 717
▷차종: nf소나타2.4  // 엑스트렉
▷연식:
▷주행거리: 55.000KM
▷상담내용:
 
*  멤버부싱 강화와셔 nf 소나타 용도 구비하고 계신가요?
 
없으면 부품구해서 가면 장착가능하신지 문의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