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스르릉 소리가

작성일 2012-11-02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445
황인석 고객님 반갑습니다^^
저희 모터 홈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유선상으로 고객님의 불편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ㅜㅜ
오늘 오후 1시로 예약 해드렸으니~
오시면 꼼꼼히 점검하여 진단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따가 뵙겠습니다~!!
안전운전 하시구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