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문의요....

작성일 2012-11-01 / 작성자 울산점장 / 조회수 624
안녕하세요.
황인철 곡객님.
브레이크로타와 ,브레이크오일은( 공구로) 가져오시면
공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브레이크오일 교환공임과디스크교환 공임은 5만원입니다.)
더 자세한 정비문의는 유선으로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