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이크를 밟으면 삐~익 삐~삐익 소리가 남니다.

작성일 2012-10-31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05
김유종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장시간차량을세워두었다가 운행시 브레이크르밟았을때
삐~익 소리가난다면 브레이크패드와 디스크로터의 마찰소음인듯 합니다.
예약방문주시면 리어브레이크패드와 디스크로터를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