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토라이트

작성일 2012-10-31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12
이순용 고객님 반갑습니다.
자동으로 설정하면 어두울때 켜지고 밝을때 꺼지는 라이트가 항상 들어온다면
차량입고시 점검이가능할듯 합니다만
혹시 데시포드판넬 위에라이트센서를  어떤물건이나 수건등으로 덮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센서를 물건이덮여있지않으시다면 가까운 전문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주시면
세심하게 점점정비 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