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 2005년식 시동 끌때 엔진룸 하부에서 방구 소리 문의
작성일 2012-10-31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748
▷상담내용: 시동 끌때 엔진룸 하부에서 방구소리가 짧게 납니다. 산타동에서 보니 터보 무슨 각이 틀어져서 그렇다고 하는데 소리 좀 잡을 수 있을까요?
어제 현대 협렵점 가서 들어보니 터보 액추에이터가 떨어서 그렇다고 하는데 거기서는 터보 다 갈아야 한다고 합니다. 비용이 넘 많이 들어요...
혹 이 증상 개선 가능할런지요?
조국형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시동끌때 뿌~우하고 소음이들린다면은
차량입고시에 점검이가능할듯합니다만
트로틀플랲 솔레노이드의 소음같습니다.
예약 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현대 협렵점 가서 들어보니 터보 액추에이터가 떨어서 그렇다고 하는데 거기서는 터보 다 갈아야 한다고 합니다. 비용이 넘 많이 들어요...
혹 이 증상 개선 가능할런지요?
조국형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시동끌때 뿌~우하고 소음이들린다면은
차량입고시에 점검이가능할듯합니다만
트로틀플랲 솔레노이드의 소음같습니다.
예약 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