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2-10-30 / 작성자 강지훈 / 조회수 698
▷차종: 뉴스포티지 (수동, 2륜, vgt)
▷연식: 2006
▷주행거리: 약 6만KM
▷상담내용:
 
수고많으십니다!
지금 제 차 문제점이 2가지입니다.
 
1. 기어변속문제입니다.
4일전 고속도로 주행중 갑자기 기어변속이 빡빡해지는것을 느꼈고 지금은 너무 빡빡하게 변속이 되어 시내주행을 자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클러치가 너무 헐거워진 느낌입니다. 쉽게 들어가요 클러치가..)
오늘 오토큐에 차량을 맡긴 후 점검해보니 클러치디스크에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오페라실린더&마스터실린더를 교환해야 한다는데... 맞는지요? 
클러치유격조절문제인가 싶어서 물어봐도 확인없이 아니라고만 하고..
미션오일, 클러치액 등의 부분도 설명이 없고..
 
2. 차량떨림문제입니다.(정차시에..엑셀밟으면 괜찬아요)
이부분도 약 일주일전부터 발생했습니다.
지금은 아주 안마기 수준입니다. 본넷을 열어보니 엔진룸이 많이 떨리네요
오토큐에서는 확신은 없지만 플라이휠 문제인거 같다고 합니다. (엔진계통, 미미 등은 점검결과 정상입니다.)
 
제가 직장때문에 오전에 차를 맡기고 오후에 찿으면서 설명만 들어 좀 찝찝합니다.
그러던 중 동호회에서 모터스테이션 추천글이 많아서 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공임포함 90정도를 예상하던데.... 좀 더 싸게 문제를 해결할 방법은 없나요?
솔직히 오토큐를 잘 못믿겠습니다 ㅜㅜ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