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이크를 밟으면 삐~익 삐~삐익 소리가 남니다.
작성일 2012-10-30 / 작성자 김유종 / 조회수 762
▷차종: 산타페cm
▷연식: 2007
▷주행거리:98000 KM
▷상담내용: 정차후 처음 출발하고 브레이크를 밟으면 삐~익 삐~익 소리가 남니다.그러다 괜챦고..
차량운행을 일주일에 한번 정도 하고 그외는 지하주차장에 세워두는데 라이닝 손보고 너무 운행을 안해서 그럴까요?
저번 10월7일날 조수석 뒷바퀴 라이닝쪽 문제땜시 후면 브레이크패드랑 켈리퍼 브레이크오일등을
모션에서 수리하고 나서 요즘 그러는것 같은데 원래 그런가요?
시간이 지나면 소리가 없어지나요? 아니면 모션에 방문을 해봐야 할까요?
▷연식: 2007
▷주행거리:98000 KM
▷상담내용: 정차후 처음 출발하고 브레이크를 밟으면 삐~익 삐~익 소리가 남니다.그러다 괜챦고..
차량운행을 일주일에 한번 정도 하고 그외는 지하주차장에 세워두는데 라이닝 손보고 너무 운행을 안해서 그럴까요?
저번 10월7일날 조수석 뒷바퀴 라이닝쪽 문제땜시 후면 브레이크패드랑 켈리퍼 브레이크오일등을
모션에서 수리하고 나서 요즘 그러는것 같은데 원래 그런가요?
시간이 지나면 소리가 없어지나요? 아니면 모션에 방문을 해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