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작업 소요시간 좀 알고 싶습니다..

작성일 2012-10-30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400
송부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좀전에 유선 상담 드렸구요~
금욜정도 방문 주신다고 하셨는데요~
오시기 전에 예약 먼저 부탁 드리구요~
그럼 오시는날 뵙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ㅜㅜ
건강 유의하시구요~
오늘도 안전운전 하시길 부탁드리께요^^
건강하시구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