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산타페 2005년식 시동 끌때 엔진룸 하부에서 방구 소리 문의

작성일 2012-10-30 / 작성자 조국형 / 조회수 683
▷차종: 산타페
▷연식: 2005년식
▷주행거리: 110,000KM
▷상담내용: 시동 끌때 엔진룸 하부에서 방구소리가 짧게 납니다. 산타동에서 보니 터보 무슨 각이 틀어져서 그렇다고 하는데 소리 좀 잡을 수 있을까요?
어제 현대 협렵점 가서 들어보니 터보 액추에이터가 떨어서 그렇다고 하는데 거기서는 터보 다 갈아야 한다고 합니다. 비용이 넘 많이 들어요...
혹 이 증상 개선 가능할런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