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크리닝 문의드립니다.
▷차종: nf소나타디젤
▷연식: 2007년3월
▷주행거리: 95000KM
▷상담내용:
2달전 타업체에서 인젝터 크리닝후 저속주행시 출력저하 및 인젝터구멍에서 누유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리저리 검색해본결과 동와샤 문제인거 같기도 합니다..
정비불량으로 60k정도로 저속 주행시 많이 울컥 거리기도 합니다..
정비 가능할까요 사진 첨부할께요
▷연식: 2007년3월
▷주행거리: 95000KM
▷상담내용:
2달전 타업체에서 인젝터 크리닝후 저속주행시 출력저하 및 인젝터구멍에서 누유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리저리 검색해본결과 동와샤 문제인거 같기도 합니다..
정비불량으로 60k정도로 저속 주행시 많이 울컥 거리기도 합니다..
정비 가능할까요 사진 첨부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