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 경고등에 대해 질문이있습니다 .
작성일 2012-10-25 / 작성자 김재환 / 조회수 620
다름이 아니고 요즘따라 주행중에 한번씩 브레이크를 밟으면 드르륵 거리면서 브레이크가 말을 안듣습니다 . (뭔가 이빨이 안맞아서 노는기분) 그후 몇초뒤에 abs 경고등이 들어옵니다 . 지속적이진 않고 정속주행하고 댕기다보면 꺼집니다 .
제가 시간이 안나서 모터스테이션에 못가고 가계바로옆에 정비공장이 있는데 거기서 스캔찍어보고 하시더니 촤측휠센서를 교체해야고 합니다 .제 부족한지식에는 센서하나때문에 브레이크가 말을 안들을수도 있나싶어 여쭤봅니다 . 그것도 수동차량인데요.
그리고 좌측휠센서를 교환하게 되면 가격이 얼만지 궁금합니다 .
제가 시간이 안나서 모터스테이션에 못가고 가계바로옆에 정비공장이 있는데 거기서 스캔찍어보고 하시더니 촤측휠센서를 교체해야고 합니다 .제 부족한지식에는 센서하나때문에 브레이크가 말을 안들을수도 있나싶어 여쭤봅니다 . 그것도 수동차량인데요.
그리고 좌측휠센서를 교환하게 되면 가격이 얼만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