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 및 소음
작성일 2012-10-25 / 작성자 조태훈 / 조회수 803
▷차종: 구싼타페 디젤
▷연식: 2002년 5월
▷주행거리: 21만KM
▷상담내용:
정차시 변속기 D나R 시 많은 진동과 쇠소리의 소음이 많이 올라오며
어떨때는 안날때도 있지만 80~90%정도는 진동 및 소음이 납니다~~
이상태에서 변속기를 N이나 P에 놓으면 진동과 쇠소리및 소음이 엄청 줄어드네요
그리고 주행중이나 알피엠을 올리면 소음및 진동이 줄어들고요
예상 정비 내역및 금액 알수 있을까요?
PS) 엔진오일 킥스파오5w40 으로 교체 예정이며
소음의 원인이 발전기풀리이면 풀리 교체 예정입니다~~~
▷연식: 2002년 5월
▷주행거리: 21만KM
▷상담내용:
정차시 변속기 D나R 시 많은 진동과 쇠소리의 소음이 많이 올라오며
어떨때는 안날때도 있지만 80~90%정도는 진동 및 소음이 납니다~~
이상태에서 변속기를 N이나 P에 놓으면 진동과 쇠소리및 소음이 엄청 줄어드네요
그리고 주행중이나 알피엠을 올리면 소음및 진동이 줄어들고요
예상 정비 내역및 금액 알수 있을까요?
PS) 엔진오일 킥스파오5w40 으로 교체 예정이며
소음의 원인이 발전기풀리이면 풀리 교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