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조수석 휀다 부분 또는 바퀴부분에서 쇠구슬 굴러가는 소음문의 드려요

작성일 2012-10-25 / 작성자 김광수 / 조회수 707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6년9월
▷주행거리: 57000KM
▷상담내용: 차량 운행시는 몰랐는데, 후열하면서 차량을 둘러보고 있는데 갑자기 안들리던 잡소리 비스름하게 나는 겁니다.
                    자세히 귀 기울여 잡소음의 근원지를 찾아서 귀를 쫑긋 세우며 찾아봤는데, 조수석 쪽 앞 바퀴 부분에 엔진 부위에서
                    나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동호회 검색을 해보니 오일펌프 쪽이 상당히 유력한 듯 합니다.
                    오일펌프를 정확한 부품명이 프론트 케이스라고 하는것 같은데, 이 놈이 아직도 개선품 같은건 없나요?
                    많은 분들이 교체를 해도 조금 있으면 또 난다고 하는데, 이게 원래 결함인지 아님 개선품이 있어서 교체를 하면
                    괜찮은지 알고 싶습니다.아님 모터스테이션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소음이 안나게 할수도 있는지도요?
                    만약, 교체를 한다면 비용 및 시간 좀 알려 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