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부 소리
작성일 2012-10-24 / 작성자 이정훈 / 조회수 727
▷차종: 투싼
▷연식: 2006
▷주행거리: 107000KM
▷상담내용:
멤버부싱 엔진 미미 교환했는데 쇼바 마운트 교환을 아직 하지 않았습니다.
정차시나 출발시 브레이크에서 발을 때면 꿀렁꿀렁(꾹꾹?) 소리가 나는데 쇼바 마운트에서 나는소리 일까요?
쇼바를 교환 해야 할까요 아님 쇼바 마운트만 교환하면 될까요.
쇼바 마운트 교환비용 프론트(2EA) 리어(2EA)가격 부탁합니다.(작업 소요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