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서강화와셔
작성일 2012-10-23 / 작성자 young986 / 조회수 699
▷차종: 쏘렌토R
▷연식: 2010
▷주행거리: 70,000 KM
▷상담내용: 앞전에 부산점에 스페이서 강화와셔 장착하고 왔습니다.
그런데 몇개의 와셔를 장착했는지 모르겠네요.^^
지인에게 소개해줄려고 하니 막상 제품소개를 못하겠습니다.ㅜㅡ
쏘렌토R 차량은 제품마다 4~8개로 작업할 수 있다고 하던데 모터스테이션 제품은 몇개짜리인가요??
혹시 4개만 작업했다면 나머지 4군데도 추가 장착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하부 얼핏 살펴보니 프론트쪽 멤머바 보강한 부위에 강화와셔가 겹쳐져 장착되어 있던데 괜찮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