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0-23 / 작성자 윤재원 / 조회수 613
▷차종: 산타페(구형)
▷연식: 2001
▷주행거리: 270000KM
▷상담내용: 3년전에 온천점에서 미션과 엔진을 교화했습니다.
운행중 변속 충격이 조금 강하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기어가 3단에서 홀딜되는경우가 작년에 한 번있어서 변속 센서를 갈앗었습니다.
어제 운행중 같은증상이 발생하여 근처 현대블루서비스에서 다시 센서를 교환했으나 같은 증상 발생하여 오늘 아침 차량을 재입고시켰습니다.
현대쪽에서 하는말이 벨브바디 이상등 기계적 결함일 가능성이 높아도 재생품으로 교환을 권유합니다.
교환한지 3년만에 다시 교환하자니 부담이 많습니다. 다른 수리방법은 없는지 교환을 한다면 비용이 얼마나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이 휴무일거라서 찾아가지를 못하겠네요.. 답변보고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연식: 2001
▷주행거리: 270000KM
▷상담내용: 3년전에 온천점에서 미션과 엔진을 교화했습니다.
운행중 변속 충격이 조금 강하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기어가 3단에서 홀딜되는경우가 작년에 한 번있어서 변속 센서를 갈앗었습니다.
어제 운행중 같은증상이 발생하여 근처 현대블루서비스에서 다시 센서를 교환했으나 같은 증상 발생하여 오늘 아침 차량을 재입고시켰습니다.
현대쪽에서 하는말이 벨브바디 이상등 기계적 결함일 가능성이 높아도 재생품으로 교환을 권유합니다.
교환한지 3년만에 다시 교환하자니 부담이 많습니다. 다른 수리방법은 없는지 교환을 한다면 비용이 얼마나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이 휴무일거라서 찾아가지를 못하겠네요.. 답변보고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