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 떨림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0-20 / 작성자 함영진 / 조회수 627
▷차종: 싼타페
▷연식: 2005년 4월
▷주행거리: 110,000 KM
▷상담내용: 차량 운행시 정차중 떨림이 너무 심함니다.
운행중에는 잘 느껴지지 않는데 신호대기중이나 정차중 떨림이 너무 심해서 몸이 떨릴정도네요...
오늘 정비소 방문해서 점검 받았는데 정확한 요인을 알수 없고 흡기, 인젝터 클리닝 얘기하던데...
정비 가능 여부와 견적 요청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