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 클리닝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0-19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688
안녕하세요?


박준우 고객님^^


흡기 메니폴드를 탈부착 하실 경우 발생하는 금액은


흡기 탈부착 크리닝(8만원)+밸브 크리닝(3만원)+부동액 보충(1만원)으로
 
총 비용 12만원이 발생됩니다.(VAT 별도)


정비 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전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