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 클리닝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0-19 / 작성자 박준우 / 조회수 722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3년
▷주행거리: 22만KM
▷상담내용:

아래 흡기 클리닝 문의인데요...탈부탁 클리닝을 8만원에 주고 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8만원 외에 약품클리닝, 밸브클리닝, 부동액 보충도 추가로 해야하는건가요??

 

흡기 메니폴드 탈 부착 크리닝(디젤) = 80,000원 (흡기약품 크리닝 = 30,000원. 밸브크리닝 = 30,000원. 부동액 보충 =10,000원 별도)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