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엑스트렉▷연식: 2003년▷주행거리: 22만KM▷상담내용:
아래 흡기 클리닝 문의인데요...탈부탁 클리닝을 8만원에 주고 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8만원 외에 약품클리닝, 밸브클리닝, 부동액 보충도 추가로 해야하는건가요??
흡기 메니폴드 탈 부착 크리닝(디젤) = 80,000원 (흡기약품 크리닝 = 30,000원. 밸브크리닝 = 30,000원. 부동액 보충 =10,000원 별도)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