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타이밍벨트교환하면서 여러가지 봐주셨는데요...문의할게 있어서..
작성일 2012-10-17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51
이준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펌프는 연료라인의 고압펌프입니다.
아직 무상권고 수리기간이 끝났다는 소식은 없으며 고압펌프로 다시한번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 문의주신 리어 로워암assy는 한쪽당135,000원이며 vat & 브레이크 오일 별도금액입니다.
그리고 지난번 점검받으셨던 정비&점검 내역서가 저희 대구점에도 보관중이니
편하신 시간에 예약&방문 주시면 겹쳐지는 정비부분이나 중요한 순으로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글로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가 곤란한점 양해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펌프는 연료라인의 고압펌프입니다.
아직 무상권고 수리기간이 끝났다는 소식은 없으며 고압펌프로 다시한번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 문의주신 리어 로워암assy는 한쪽당135,000원이며 vat & 브레이크 오일 별도금액입니다.
그리고 지난번 점검받으셨던 정비&점검 내역서가 저희 대구점에도 보관중이니
편하신 시간에 예약&방문 주시면 겹쳐지는 정비부분이나 중요한 순으로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글로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가 곤란한점 양해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