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타이밍벨트교환하면서 여러가지 봐주셨는데요...문의할게 있어서..
작성일 2012-10-16 / 작성자 이준호 / 조회수 870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7년식
▷주행거리: 87000KM
▷상담내용:
▷연식: 2007년식
▷주행거리: 87000KM
▷상담내용:
한번 수리할려고 하면 솔직히 큰돈이 들다 보니 한꺼번에는 수리를 못하고 중요한 것 부터 먼저 수리하려고 합니다...
먼저 파워펌프인가 누유된다면서 무상a/s기간이 남아있을지 모른다면서 확인해보라 해서 해보니 일단 기간이 지났네요..
그럼 파워펌프 -> 요게 엔진에 기름 밀어주는 펌프인가요 아니면 다른쪽에 파워펌프인가요
만약 엔진쪽이라면 빨리 가는게 났겠죠...그래서 수리비가 얼마나 드는지요.
두번째로 로어암인가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는데요...뒷바퀴잡아주는 ㄱ 같이 생긴게 예전부터 갈아야지 하면서 못갈고 있는데요..
요것도 갈려니 양쪽다 가는게 좋을듯 한데 두개 다 가는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도 궁금하구요
그거 교환하면서 앞바퀴쪽 활대쪽에 고무바킹이나 로어암쪽 고무바킹 같은것도 교환하면 아무래도 차가 많이 조용할 듯 싶네요
그 수리비도 알고 싶어요..
한꺼번에 다 하려니 목돈이 들어갈듯 하고...부분 부분 나누어서 가려고 합니다...대충의 수리비 견적 좀 부탁드려요.
그리구 이왕이면 같이 하면 좀 할인되는 부분도 가르쳐 주세요....그래야 한꺼번에 같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