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변속 딜레이 현상

작성일 2012-10-15 / 작성자 정동욱 / 조회수 496
▷차종: 싼타페(sm)
▷연식: 2005
▷주행거리:285000 KM
▷상담내용:   오늘 갑자기 R,D모드에서 바로 반응이 오질 않고 2초 정도후 차가 움직입니다. 일시적 현상인지 아님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