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악셀 및 D에 정차시 운전석 하부 진동(드드득~~~)

작성일 2012-10-15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717
안녕하세요
김병규 고객님
이런 종체적인 문제는 점검을 해봐야 알수있지만
핸들 무거운 부분은 파워펌프나 스티어링 기어
진동및 소음은 엔진미미 .등소조인트 , 쇼바마운틴등을
의심해볼수  있습니다 
금액부분은 정확한 진단이 나와야 말씀드릴수 있으니
예약 방문 주시면 확인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