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체 스테빌라이저

작성일 2012-10-14 / 작성자 염보권 / 조회수 787
▷차종: 아반떼 XD

▷연식: 2002

▷주행거리:11만 KM
 

▷상담내용: 리어스테빌라이저를 투스카니2.0스테빌라이저로 교체할려고하는데
 
리어스테빌라이저바
활대링크
부싱
 
혹시 부품이 없으면 구입해서 가면 장착 가능할까요??
 
예상되는 견적(공임포함) 카드가로 부탁드릴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