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CM 하부 올 수리 예상 되는데..

작성일 2012-10-13 / 작성자 이길재 / 조회수 801
▷차종:  CM
▷연식: 05*12
▷주행거리: 9만KM
▷상담내용: 하부를 올 수리 하려고 하는고 합니다.
쇼바는 압력감응형 싹 다하는데 40만원으로 알고 있고요..
로우암양쪽다 8.5만 * = 17만
스테빌라이저 싹다 8+5 = 13만
인데요..
 
여기서
프런트 멤버 부쉬 만도 따로 교환할수 있나요?
SM싼타페 정비 가격표에 보면
프런트 멤버 부쉬 (4개 set) = 200,000원
리어 트레일링 암 부쉬(개당) = 60,000원
 
이렇게 있는데
CM싼타페 정비가격표에는 없드라고요~ ^^
CM도 상기 부품 교환할수 있는것인지? 아니면 다른 명칭인지요?
하체 승차감 관련 부품을 A~Z까지 싹다 하려고 계획중입니다.
사제 부품은 패스구요~ 온니 순정 부품으로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