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체 소음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0-13 / 작성자 이명종 / 조회수 601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7
▷주행거리:90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하체 소음 문의 드립니다.
앞쪽에 하중을 받고 후진을 하게되면 소리가 나는데요...
쇠가 부딛히는 소리 같은데, "쩍쩍쩍" 소리가 연달아 나는데요,
내리막에서 뒤로 후진시 핸들을 좌우로 돌릴때 소리가 납니다.
맴버에 문제가 있다고 하여 맴버 수리를 하였는데, 소리가 즉 볼륨을 줄인것 같이 작아지기는 했지만, 소리는 계속해서 납니다.
수고하시구요..
좋은 하루 되십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