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저속에서 엔진 소리가 이상하네요~

작성일 2012-10-1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40
김경종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엑셀을 밟았을때 저속에서 달달달 거리는 소리가나고 속도가올라가면 소리가안나고 저속에서만
오토바이 소리처럼 엥~하는 소리가 난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이 가능할듯 합니다.
그리고 고객님 차량이 N/F 디젤 차량이므로 모터스테이션 김포점에서는 주말에는 점검하기가 힙이듭니다.
평일에 예약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