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저속에서 엔진 소리가 이상하네요~

작성일 2012-10-12 / 작성자 김경중 / 조회수 673
▷차종: nf 소나타 디젤
▷연식: 2004
▷주행거리: 96000KM
▷상담내용: 엑셀을 밟았을때 저속에서 달달달 거리는 소리가 나네요~엔진에서 나는 소리 같은데요~속도가 좀 올라가면 괜찮구요 저속에서만
오토바이 소리처럼 엥~하는 소리가 나네요 최근 들어서요~뭐때문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