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점장님~ 냉각수가 줄줄.. ㅜ..ㅜ

작성일 2012-10-12 / 작성자 김승훈 / 조회수 634
▷차종: XG
▷연식: 02
▷주행거리:210000 KM
▷상담내용:
 
점장님~ 잘계신지요? ^^
 
다름이아니구여~ 냉각수가 누수가있어서요.. ㅜ.ㅜ
 
일단 누수가 되는 지점이 보조석쪽에서 새구요 정확하게 안보여 확인이 안되었습니다. ㅜ..ㅜ
 
누수양은 냉간시동시 좀 줄줄 흐르더니 회사출근해서 보니 조금 뚝 뚝 이정도였구요 냉각수 보조탱크양도 좀 많이 줄어있었습니다.
 
호스가 터지건지 코어가 잘못된건지 판단이 안섭니다.. ㅜ
 
1. 그래서 이번에 가면 점검후 라디에이터인지 호스인지 확인하고 교환할꺼구요 ,
 
2. 순정 써모스텟 교환 및 라디에이터 호수 교환 할려구요 엔진서 가는호스 굵은거 두개되는거 같더라구요..ㅎ
 
3. 냉각수도 롱라이프로 교환부탁드립니다.
 
4. 브레이크액 도 교환 부탁드립니다.
 
요고 견적부탁드리구용~ ^^ 제가 예약하고 가겠습니다. 그 전에 미리 말씀드리구요~ ㅎ
 
승용인데 매번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수고하세여~  모터 식구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
 
 
참 XG 는 서브프레임 강화시키는거 아직 안나왔어요? ㅜㅜ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