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수리문의

작성일 2012-10-11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89
윤여광 고객님 반갑습니다^^
좀전에 유선으로 답변 드렸구요~
시간 내시어 예약 방문 해주시면
성심성의껏 정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정말 날씨가 쌀쌀하네요 ㅎㅎ
건강 유의하시구요^^
저희 홈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시구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