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제 승차감 개선 문의
작성일 2012-10-10 / 작성자 김일권 / 조회수 593
sm5 쇼바는 정비요금표에 있는 '뉴SM 5 용 삼성 순정 싹스 리어 쇼버'를 애기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sm5 개조 쇼바 를 얘기하시는 건가요? 트라제에 장착하려면 기본적으로 개조가 되어야 하는건지요? 잘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동호회 여러 사진과 내용들을 보니 헷갈리기도 합니다.
가브리엘 울트라 쇼바는 취급 안하시는지요? 또 그 장단점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