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오일, 파워스티어링 오일 문의
작성일 2012-10-10 / 작성자 장우혁 / 조회수 638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10250KM
▷상담내용: 6월에 엔진오일하고 브레이크오일을 갈았는데요. 미션오일하고 파워스티어링 오일도 갈아야 하나 해서요. 둘 다 56994km에서 갈았어요. 여기 소개 받기 전에 다른데서요. 둘 다 같은 오일을 쓴다고 해서 캐스트롤로 갈았던 기억이 나거든요. 6월에 왔을 때는 정비사님이 바쁘신건지 보신건지 모르겠는데 다음에 한 번 보자고 했거든요. 갈아야할 때가 온 건가요? 사람마다 얘기하는게 달라서...
차가 9년가까이 됐지만 당분간 더 타야되서 정비 잘해서 타려구요. 단골이에요^^ 텐션 베어링깨져서 엔진 주요부품한 번 갈았구요ㅜㅜ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 시간하고 가격도요~
▷연식: 2004
▷주행거리: 10250KM
▷상담내용: 6월에 엔진오일하고 브레이크오일을 갈았는데요. 미션오일하고 파워스티어링 오일도 갈아야 하나 해서요. 둘 다 56994km에서 갈았어요. 여기 소개 받기 전에 다른데서요. 둘 다 같은 오일을 쓴다고 해서 캐스트롤로 갈았던 기억이 나거든요. 6월에 왔을 때는 정비사님이 바쁘신건지 보신건지 모르겠는데 다음에 한 번 보자고 했거든요. 갈아야할 때가 온 건가요? 사람마다 얘기하는게 달라서...
차가 9년가까이 됐지만 당분간 더 타야되서 정비 잘해서 타려구요. 단골이에요^^ 텐션 베어링깨져서 엔진 주요부품한 번 갈았구요ㅜㅜ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 시간하고 가격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