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
작성일 2012-10-10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52
▷주행거리: 126,000KM
▷상담내용:
RPM 2000 정도에서 갈갈 거리는 엔진음이 커졌네요..?
어떤 정비가 필요할까요?
96,000에 인젝터 크리닝 김포서 했고요...인젝터, 동와샤가 문제 일수 있다곤 하던데...
답변 부탁드려요~~~
유영식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상담 답변입니다.
RPM 2000정도에서 엔진소리가 갈갈데면서 소음이커졌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하여보아야 할듯 합니다.
상담내용이로는 어디라고 말씀을 드릴수가 없을듯 합니다.
인제터동와샤는 갈갈갈하는 소음을 유발하지는 않습니다.
인젝터분사시에 인젝터에서트러블이생기면 소음이날수는 있습니다.
예약방문주시면 시운전테스트를 통하여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하세요~
▷상담내용:
RPM 2000 정도에서 갈갈 거리는 엔진음이 커졌네요..?
어떤 정비가 필요할까요?
96,000에 인젝터 크리닝 김포서 했고요...인젝터, 동와샤가 문제 일수 있다곤 하던데...
답변 부탁드려요~~~
유영식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상담 답변입니다.
RPM 2000정도에서 엔진소리가 갈갈데면서 소음이커졌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하여보아야 할듯 합니다.
상담내용이로는 어디라고 말씀을 드릴수가 없을듯 합니다.
인제터동와샤는 갈갈갈하는 소음을 유발하지는 않습니다.
인젝터분사시에 인젝터에서트러블이생기면 소음이날수는 있습니다.
예약방문주시면 시운전테스트를 통하여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