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소음

작성일 2012-10-10 / 작성자 유영식 / 조회수 563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7년
▷주행거리: 126,000KM
▷상담내용:
RPM 2000 정도에서 갈갈 거리는 엔진음이 커졌네요..?
어떤 정비가 필요할까요?
96,000에 인젝터 크리닝 김포서 했고요...인젝터, 동와샤가 문제 일수 있다곤 하던데...
답변 부탁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