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업글 문의

작성일 2012-10-09 / 작성자 이영하 / 조회수 615
▷차종: 싼타페
▷연식: 2001 디젤
▷주행거리: 340,000KM
▷상담내용:
 
타이밍벨트 교체시기가 다가와서 교체및 브레이크 업글을 하려고 합니다.
 
브레이크 조합은 싼타동 업글 표준인
k7디스크+그랜져XG캘리퍼+프릭사 S1패드로 결정했습니다.
문의
1.현재 이벤트 중인가요?
2.부품을 가져가면 작업비는 얼마인가요?
3.브레이크오일 및 기타 추가 비용은?
4.브레이크 호스 교체비용
5.소요시간? (타이밍벨트+브레이크 작업)
 
그리고 별도 질문입니다.
서브브레임 강화스페이서를 장착했는데, 장착시 핸들 틀어짐에 영향을 주나요?
 
질문이 많네요.
회신 부탁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