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트라제 승차감 개선 문의

작성일 2012-10-08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744
상담내용: 언제부터인가 방지턱을 넘을 때 차가 위로 튀는 느낌이 예전보다 심해져서 3열에 앉아 있는 사람은 승차감이 너무 안 좋을 거라 느껴집니다.
                 원래 트라제의 단점이긴 하지만, 스프링이나 쇼바 종류 등 손대 본 적이 없어서, 이 시점에서 승차감 조금 개선해보려는 생각입니다.
                 점검해보고 교체 필요가 있다면 조치해보려 합니다. 쇼바는 순정과 다른 것들과 차이는 있는지요?
                 요즘 이벤트 하시는 강화 스페이서는 도움이 될런지요


김일권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승차감은 서브프레임스페이셔로는 개선이 안될듯 합니다.
리어쪽 쇼바를 S/M5 쇼바와 리어스프링을함께 교환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거기에 서브프레임스페이셔 장착하시면 롤링이 줄어듭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