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2-10-08 / 작성자 박준우 / 조회수 591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3년
▷주행거리: 23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올해 4월에 운전석 앞 쇼바에서 핸들을 돌릴때 고무가 마찰되는 소음이 나서 쇼바 탈착후에
마운트쪽 스프링 위에 설치하는 고무가 많이 튀어나와서 칼로 잘라내고 재조립후에는 소음이 나질 않았는데..
이번에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아침에 소리가 또 나더라구요..
다른 부분 주위 고무가 또 튀어나와서 그런건지..이것도 보증수리에 포함이 될런지요??
잘라냈던 고무를 교체하는 비용은 얼마인가요? 몇천원 안하는거 같던데...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