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트라제 승차감 개선 문의

작성일 2012-10-08 / 작성자 김일권 / 조회수 652
▷차종: 트라제 XG GOLD(LPG)
▷연식: 2000
▷주행거리: 166,000KM
▷상담내용: 언제부터인가 방지턱을 넘을 때 차가 위로 튀는 느낌이 예전보다 심해져서 3열에 앉아 있는 사람은 승차감이 너무 안 좋을 거라 느껴집니다.
                 원래 트라제의 단점이긴 하지만, 스프링이나 쇼바 종류 등 손대 본 적이 없어서, 이 시점에서 승차감 조금 개선해보려는 생각입니다.
                 점검해보고 교체 필요가 있다면 조치해보려 합니다. 쇼바는 순정과 다른 것들과 차이는 있는지요?
                 요즘 이벤트 하시는 강화 스페이서는 도움이 될런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