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체 정비 관련..

작성일 2012-10-08 / 작성자 이길재 / 조회수 602
▷차종:  CM산타페
▷연식: 05*12
▷주행거리: 약 10만 KM
▷상담내용:
차량이 나이를 먹으니 하체쪽에서 점점 소음이 올라오네요..
물론 승차감 쿠션감도 상당히 않좋고요..
살짝? 트럭 모는 느낌도 납니다. ㅎ ㅎ
앞바퀴에서 드득 하는 느낌과 쇠끼리 부디치는 소리도 나고..
암튼 이래저래 정비를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쇼바..쇼바스프링..쇼바패드? 머.. 이런 자질구레한 부분부터..
로우암 스테빌?
등등.. 하체 승차감과 관련된 부분을 올! 정비하려고 합니다.
얼라이를 봐도 핸들은 계속 돌아가고.. 이런 고질병도 약간 있네요..
물론 비용은 들겠지만..
차량 엔진/미션 상태는 아직도 쌩쌩하거든요 ^^;
 
이렇게 정비하면 한동안 새차타는 기분이 들까요?
참 쇼바는 압력감응형 쇼바인가? 새로 나온쇼바 있지요? 그걸로 하고 싶네요..
파트별 비용좀 알려 주실수 있는지요?
 
신차 모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