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2가지 질문요,

작성일 2012-10-06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708
이경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1.가끔 운행중일때 시계가 거의 죽어서 시간이 잘안보여여, 그순정틱한초록색이 건전지없어 죽는것처럼
시간이 잘안보이네요 야간에 라이트를 켜두 가끔이런
증상이 있는데왜그러나요 밧데리는 간지 6개월두 안됐구요,


답변: 룸시계 불빛이 희미한 증상은 시계자체네 전구등이 노화로 인해 문의하신 증상이 나타날수가 있답니다.
          배터리 하고는 별계증상인거 같네요.

2.리프트를 띄웠는데 오무기어에 오일이 샌다그래서
교체해야된다구 하더라구요,
가끔 핸들이 좀 뻑뻑할때가 있긴한데 아직까진 불편한게
그닥 없는데 교체안하면 나중에 어떤문제가 생기는지..
오무기어 때문에 휠발란스가 안맞거나 핸들이 떨릴수도
있나요? 요놈은 가격이 좀 나가는지라..ㅜㅜ


답변: 오무기어에 오일누유 현상이 있다면 리져버 탱크네 파워스트어링 오일이 완전 누유시 핸들 무거움및 소음이 날수가 있답니다.
          점검후 누유가 많다면 교환을 하여주는것이 좋을것이라 사료가 되며, 오일 누유로 인해 휠밸런스및 핸들 떨림 증상은 없답니다..^^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점검하여 사용여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저녁 보내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