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2가지 질문요,

작성일 2012-10-06 / 작성자 이경호 / 조회수 620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04년10월
▷주행거리: 10만KM
▷상담내용:

1.가끔 운행중일때 시계가 거의 죽어서 시간이 잘안보여여, 그순정틱한초록색이 건전지없어 죽는것처럼
시간이 잘안보이네요 야간에 라이트를 켜두 가끔이런
증상이 있는데왜그러나요 밧데리는 간지 6개월두 안됐구요,

2.리프트를 띄웠는데 오무기어에 오일이 샌다그래서
교체해야된다구 하더라구요,
가끔 핸들이 좀 뻑뻑할때가 있긴한데 아직까진 불편한게
그닥 없는데 교체안하면 나중에 어떤문제가 생기는지..
오무기어 때문에 휠발란스가 안맞거나 핸들이 떨릴수도
있나요? 요놈은 가격이 좀 나가는지라..ㅜㅜ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