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타페구형 라이트켜면 계기판 불이 안들어와요

작성일 2012-10-05 / 작성자 정명도 / 조회수 631
▷차종: 싼타페 구형
▷연식: 2002년식
▷주행거리: 14900KM
▷상담내용: 계기판에서 기어에 해당하는 P,R,N,D 등이 불이들어오고 야간에 미등,안개등,라이트 등을 켜면
계기판이 꺼져버려요...
근데 차 외부에 라이트는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이게 구형이다보니  도어락이랑 후방경보기가 없어서 두개를 달아놓았는데 도어락이 작동안하고 후방감지기는 소리가 잘나다가 소리가 엄청 작게나는데요 혹시 이게 전체적으로 밧데리 전압이 딸려서 그럴수있나요?
 
아 그리고 오디오를 별도로 달아놓긴했는데 어찌되었건 차에 자체에 달려있는 우퍼인가요? 얘도 급 소리가 약해진거같아요..
 
추가로 주행중이나 정차중에 차에서  우웅~~~~~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저번에 김포점에서 정비할때 무슨 밸브였나...그것도 점검해봐야한다고 하셨던거같긴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