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자동밋션

작성일 2012-10-05 / 작성자 송기호 / 조회수 640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식
▷주행거리: 265.000KM
▷상담내용: 자동4단이며 3단에서 2단 변속시 변속충격이 한달에 2~3번 생기더니
요즘들어 하루에 한번꼴로 생기네요?
그리고 변속충격도 심하거 같고 차가 무겁게느껴지는거 같은데요
 뭘해야되는지 답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