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0-04 / 작성자 이원희 / 조회수 733
▷차종: new ef 소나타
▷연식: 2002년
▷주행거리: 1294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추석연휴는 잘들 보내셨습니까
ef sonata 4life 에서 추천받고 왔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약10일전부터 차를 주차를 하고 다음날 아침 출근길에 시동을 걸면
시동건후 약 1~3초후에.. 차에서 삐리리리리리 이런소리가 나네욤..
그리고 주행시에 악셀을 밟앗다가 발을 때고 속도가 조금씩 줄어들면 또 삐리리리리 이런소리가 자꾸들리네욤..
소리가 엄청 미세해서 조용한 골목길에서 소리를 들을수 있습니다..
시동을 걸시에는 확실하게 들리구요..
어디가 문제일까요 주위 지인 분들 한테 물어보니 벨트장력을 조절해야 한다 이런말을 하는데..
소리가 너무 거슬리네욤...
타이밍벨트 교체한지는 약 2주도안됫네염..ㅠㅠ 어디가 문제일까염..ㅠㅠ도와주세염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