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이 않걸려요.

작성일 2012-10-04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51
한유현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시동시에 키를 넣으면 게기판에 이상없이 전기는 들어오고
세루모터 스타트돌리면 아무소리가 안난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세루모터의고장이나 인히비트 스위지 고장인듯 합니다.
5일예약하셨다고하시니 차량입고되면 세심하게 점검 정비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유현 2012-10-06 13:09
    세심하게 정비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