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이 않걸려요.

작성일 2012-10-04 / 작성자 한유현 / 조회수 598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1년식
▷주행거리:163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명절은 잘 보내셧는지요?
시동을 켜는데 시동이 안걸립니다.
밧데리는 12.5V정도 나오고, 키를 넣으면 게기판 이상없고,start로 돌리면 아무소리가 안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